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HOT] 윈도우10 정품인증툴 Windows7,8,10 모두가능~!!!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9. 11. 06:41
    [HOT] 윈도우10 정품인증툴 Windows7,8,10 모두가능~!!!
    파일명용량
    KMSAuto Net 2015 v1.4.5 Portable.zip5.7M





    KMSAuto Net 2015 v1.4.5 Portable



    [HOT] 윈도우10 정품인증툴 Windows7,8,10 모두가능~!!!



    정품인증은파일은 바이러스로 감지됩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꼭 OFF 해주세요~


    별도로 그밖의 여러 백신을 설치한 경우라면 실시간 감지를 반드시 끄고 각종의 여라가지 인증툴을


    압축 해제 하셔야 실시간 삭제 되는것을 미연에 방지 합니다


    각종 크랙 패치 인중툴은 여러 백신들에서 바이러스로 인식되어 무조건 삭제대상 입니다~!


    꼭 참고 하세요~





    이치릴
    넵 저두 이게 젤 편해용 ㅋㅋ
    갱찌이
    아주 간단히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블랙버그27
    받아갑니다~!
    내가니바이스
    좋아요! GOOD~
    목엽
    와우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따따루
    압축까지는 풀었는데 클릭하니 엑세스 할수 있는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에리킬
    받아갑니다~!
    금은빛
    아주 잘됩니다 고마워요~~
    아야키키
    아 인증실패 라고 뜸..역시
    훈남병훈
    네 감사합니다 ^^
    탄진역에전
    인증간편하고 설명도 잘해 주셔서 사용잘했습니다.^^
    kido67
    받아갑니다~!
    경기도싸람
    ※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V3 백신, 윈도우 디펜더만 끄시고 사용하시면 인증하시는데 아무 불편 없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ghsmkrd
    백신툴,방화벽도 OFF해보세요~
    영자의방
    감사합니다 ~
    홍랑77
    넵 문제없습니다 ^^
    러블보리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웅세웅
    감사합니다.잘쓸께요
    어드베
    감사합니다. ^^ 잘쓰세요~
    훈남병훈
    버전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ㅎㅎㅎ
    232323
    이젠 윈도우는 정품으로 ㄱㄱ~!!
    kimdddsss
    안녕하세요. 우선 다운받았는데요.아들이 조립pc를 사가지고 윈도우를 깔아달라는데 이건 먼저 인터넷연결해서 윈도우10을 다운받은다음에 사용하는거죠? 컴맹엄마는 웁니다.ㅜㅜ
    권상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에피피
    좋아요! GOOD~
    고양이확대범
    3개월짜리네요 3개월지나면 또 인증해야함..
    제제영영
    이것만큼 좋은것 업죠 ㅎㅎ 잘썼어요 감사만땅 ^^
    bhffdd
    정품 키 번호 나오는 곳까진 잘 진행이 됐는데 그 후에 파란창에 에러라고 뜨면서 나중에는 정품인증이 안되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죠 위에 댓글 다 읽어보고 문제 생기는 백신들이나 실시간 보호는 설정에서 다 끈 상태입니다
    혁신남
    위 공지대로 디펜더 등 백신 다 끄고!!!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세요. 한번에 잘 실행됩니다. 간단합니다. 소울뮤직님께 무지 감사!!!
    947347
    기대됩니다:)고맙습니다
    현남이
    잘쓰세요 ^^
    복언니
    윈도우 디펜더만 잘 끄면 잘 됩니다. 처음에 안 되서 다시 보안을 확인하고 하니 잘 됩니다. 인증 잘 되서 감사합니다. 쿠폰 주시나여?
    skqlgs99
    네^^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왓챠우
    오 대박!!! 진작 찾아볼걸요 ㅎㅎ 감사합니다!!!!
    못난이쵸리
    실행 안되는 껍데기 사기꾼 허접
    blueage0
    좋아요! GOOD~
    테랑신
    좋아요! GOOD~
    무릎꿇고손
    잘쓸게요~~^^
    목돌이
    100% 인증...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kydkyd21
    디펜더와 바이러스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고 압축을 풀거나 복사하기등을 하여 실행해야 인증툴 프로그램이 나타나는군요.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분들 참고 하세요
    병주고약줌
    오! 잘되네요.. 이전 버전으로 안되어서 혹시나하고 받았는데.. 너무 감사해요!!
    지이존1
    윈도우7 홈프리미엄K는 안되나보네요..?
    성치야
    당연하죠 ~
    봄봄6264
    윈도우는 인증이 되어 있는거 아닐까요?
    zizizo
    넵 잘쓰세요^^
    mkfka
    백신을 꼭끄세요. 정상 소프트웨어가 아니므로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검출되어 삭제될수 있습니다.
    포티당
    윈도우 디펜더 기능역시 반드시 꼭 끄셔야 됩니다~ 그외에는 문제될게 전혀 없습니다.
    꼬옥본다아
    잘쓰세요 ㅋㅋㅋ
    테랑신
    작성자님, activate office는 되는데 activate windows는 설치가안되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죠?
    황제오공이
    감사합니다 ~
    십영이
    ms가 2019인데 이건 안되는거 같아요???
    mgins
    그냥 이판매자분께 갑인듯 합니다. 설명도 쉽게 되어있고 잘쓰겠습니다.
    러블보리
    잘쓰세요 ~
    바삿
    실행하니까 오른쪽 하단에 인증하라는 문구가 사라졌는데.. 제대루 된건가요??
    가이번
    액티브 윈도우가 자동으로 클릭된 화면이 나오고 아무런 반응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윈도우7입니다
    whatup23
    사용전에 백신 프로그램은 잠시 꺼두세요~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아놔바놔운동
    감사합니다!!
    장동건
    디펜더끄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만 하시면 아주 쉽게 나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잉쌤
    별말씀을 ~ 잘쓰세요~
    어드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컴교체후 날아가서 다시 받아갑니다. 인증 아주 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서기vv
    간단하게 쉽게 인증되내요..감사합니다
    ancld2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뽀루꾸
    감사합니다 ~
    사냥
    포인트 날림...수십번해도 안되네여...디펜더 껏는데도
    루비니199
    잘쓰세요 ^^
    림다요
    오 이거 미쳤네요 ㅎ 완전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근데 혹시 ms도 되는건가요??
    뭐하고3
    잘하셨습니다. 기분입니다 ~쿠폰쏩니다 !!
    grreeen1001
    key누르라고 나오는데 뭘눌러야 하나요?
    mgins
    잘 받아갑니다. 덕분에 인증하여 업데이트도 하고 잘 쓰게 되었습니다. 쿠폰 쏴주세요.
    갱찌이
    트로이목마라는데 ㅜ.ㅜ
    장동건
    감사합니다 ~
    블루브루
    인증 잘받았어요~ 업뎃두 잘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4비트닉넴
    잘쓰세영~~~
    제임스카메론
    받아갑니다~!
    탄진역에전
    공지를 확인하셔야죠..ㅠㅠ
    마루강
    너무 쉽게 인증이 후다닥 되어서 너무 놀랐어요!!! 정품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었는데ㅠㅠㅠ 어휴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만으로도 이해 바로 되었어요! 이제 윈도우 10을 즐겨보겠습니다!
    그빈양
    네 감사합니다 ^^
    에리킬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Zhaisix
    기대됩니다:)
    poly100
    기대됩니다:)
    딸기22
    넵~ 저두 윈10 인증할땐 이게 젤 편하더라구요
    딸기좋아
    안타깝네요~
    jimtt
    네 관계없습니다. ^^
    수현수민
    힘이되는 댓글이네요~ ^ㅡ^
    ancld2
    받아갑니다~! 홈이나 프로 관계없나요
    이도도도공
    안됩니다 ㅠㅠ
    지이존1
    오 그냥했는데 됐네요 ㅋㅋ 좋자낭 ㅋㅋㅋ
    후에임
    좋아요! GOOD~
    하늘사랑1
    유튜브 참고해서 실행. 너무 간단하네요. 최고~!
    감자베기
    기대됩니다:)
    ancld2
    저는 it업계 종사자인데도 불구하고 윈도우 디펜더에서 다 끄기로 지정했는데도 파일을 찾을수 없다고 하네요
    mkfka
    그런오류는 본적이 없는데, 아마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같은데요..
    백도
    받아갑니다~!
    테이프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
    알콜요정
    받아갑니다~!
    오렌지미니
    디펜더 끌지 몰라 기냥 했더니 되네요 굿입니다~
    병주고약줌
    네. 그렇습니다. 혹시나 인증에 문제가 있으시면, 인터넷 선을 뽑으시고 인증해 보세요~~~
    신미소남
    버전에는 상관이 없어요^^
    betaline
    기대됩니다:)
    안녕카이
    좋아요! GOOD~
    수난
    넵~ 저두 이것만 씁니다. ㅎㅎㅎㅎ
    width008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아이맥
    액티브 윈도우즈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ㅎㅎ
    아야키키
    받아갑니다~!
    skqlgs99
    실행하면 작업표시줄만 있고 바탕화면에 안나오면 어떻게하죠
    비엠떠부유
    혹시 오피스 2019버젼이시면 저도 미지수네요... KMS툴 최신버젼이 아니라서요..
    림다요
    감사합니다 .인증 되었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계속업데이트 해도 괜찮은지요 ?
    hszsz
    처음에는 엑티브 실행 한번 했는데 버전 관련 문구가 뜨는데 윈도우 프로 10은 실행 안되나요
    무릎꿇고손
    잘 받아 쓸게요.^^
    탄진역에전
    네 감사합니다~
    겨울의해
    다운중~~~~~~~
    딸기좋아
    네 감사합니다~ 잘쓰세요 ^ㅡ^*
    빅브로2
    인증이 완료됐을수도있으며, 아니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세요~
    탄진역에전
    기타 네이X 블로그 를 참조 하세요 ~
    브라이언무어
    Task Schedule러 등록하겠냐고 마지막에 문의 창이 나오는데, cancel하면 되나요?
    동물농장주인
    받아갑니다~! 뭔가 안됨
    슈팔리뿡
    디펜더랑 방화벽끄고 백신은 따로 설치해둔게 없는데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도 액티브 윈도우가 누를수없게 되어있어요ㅠ 전원을 꼈다 켜도 정품메세지 아니라고 나와요ㅠ
    동주이
    잘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넘버원엘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배그짱짱맨
    백신 다 끄고 하니 성공.
    봉숙이
    저도 디펜드 백신 다 끄고 실행했는데도 엑셀이 계속 인증안되네요ㅠㅠ
    어드베
    저두 이게 젤 쉽고 간편해서 늘 이걸루만 윈도우 인증하구 써요 ㅋㅋㅋ
    현규선생
    우클릭 하셔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보세요 ~
    황제오공이
    백신도 끄셔야 합니다 ㅎㅎ
    ckstk3040
    디펜더끄고 백신죽이고 관리자권한으로 했는데 안되네요 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