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최신] MS Office 오피스 2019 PRO. #정품. [인증툴포함]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9. 11. 06:42
    [최신] MS Office 오피스 2019 PRO. #정품. [인증툴포함]
    파일명용량
    오피스2019.ZIP3.3G










    혁신남
    자꾸 오류나길래 윈도우 디펜서하고 보안감지기능 전부 끄니까 설치하고 인증 잘됩니다. 간단하네여. 감사합니다
    경기도싸람
    판매자 공지 필히 확인후 그대로 하시면 전혀 어려움없습니다. 스샷대로 클릭만하시면 됩니다.
    mmin223
    기존에 쓰던 365 계정만료로 반신반의 하며 다운 받았는데 시행착오 끝에 결국에 됩니다 감사합니다.
    rkfsltis
    아직 설치는 안했지만, 믿고 받아갑니다. 잘 쓸께요.
    아야키키
    정품 확인완료,, 정상적으로 잘 설치되여 지금 잘 사용하고 있읍니다. 귀한 자료 감사드립니다.. ^^
    병욱아정신아
    설치 너무 잘 됐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fchoi67
    위에 설명대로 하면 다 됩니다~ 저 컴퓨터 잘 못하는데 저대로 하니까 다 되더라구여 ~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목엽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댓글 잘 안쓰는데 잘 작동되서 글 남깁니다. 정말 잘됩니다. 1. 일단 백신, 방화벽 등등은 모두 꺼야 합니다. 2. 반디집을 통해서 압축을 풀어줍니다. 3. 설명처럼 따라하면 100% 실행됩니다. 4. 설명 중 클릭하면 10초 카운터 들어가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에서 10초 진행 중에 한번 더 클릭해주어야 합니다. 오랜만에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수서아빠
    정품인증이 안되네요.
    바삿
    감사합니다!! 탑재가 안떠서 그냥 진행해봤는데도 설치 되었어요! 중간에 실패 한번 또 뜨긴했는데 제품인증됨이 프로그램에 뜨네요 :)
    이루자화
    바이러스 위협이 있다고 계속 뜨내요... 어떻게 해야하죠?
    아야키키
    영문자로 나오는데 한글은 안되나요 사용하는데 무리없는데 약간불편하네요
    하늘사랑1
    설치 하루만에 정품 구매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네요. 뭐가 문제인지.... ㅠㅠㅠ
    배그짱짱맨
    목록에 있다고 하면서 다시 받기가 잘 안됩니다.
    비상하는물
    기대됩니다:)
    뭐하고3
    잘쓰세요~ㅎㅎ
    이삐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firtues82
    감사합니다 ~ 잘쓰세요~
    천사예삐
    KMSAauto가없네요
    바보2045
    다운로드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엠떠부유
    받아갑니다~!
    유자끄
    받아 갑니다
    whatup23
    압축을 반디집이라는거로 풀어야되나요? 알집으로풀엇는데
    복언니
    받아갑니다~!
    윌슨가
    윈도우10입니다ㅠ인터넷도 다 끄고 설치하는데 OfficeProPlus2019Retail.img 이랑 인증.exe 파일이 안보여요
    lynrh
    좋아요! GOOD~ ㅡ 작동 잘됩니다 ^^
    딸기좋아
    기대됩니다:)
    아이엠groot
    안돼는거 좀 올리지 마라
    안드리코이
    백신다운받지말고 윈도우 방화벽 끄고 해보니 무조건 됩니다.
    장만옥
    감사합니다. 설치방법도 아주 상세해서 저같은 컴맹도 설치할수있었어여 정말 감사해여 ㅜㅜ
    해병사랑
    soul music 소울뮤직 님 자료는 무조건, 무조건이죠! 땡벌땡벌(이게 아닌...)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mw3318
    KMSAuto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찾을수가 없는데 KMSAuto 파일을
    미롤
    손상된파일이라고 뜹니다
    심중이다
    다운받고 이틀뒤에 실행했더니 잘되네요 ㅎㅎㅎ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안드리코이
    받아갑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신디사랑해
    설치후 인정도 안됨 답변도 없음...............
    이녕이여
    "탑재" 단어가 없어 안된다고 짜증이 났는데...차분히 반디로 풀기 해서 차근차근하니 성공했네요...성급하게 열내면 잘안됨 ㅋㅋ
    unorr
    반디집으로 입축 해제하였는데도 안되네요
    사냥
    윈도유10인데 탑재놓고 클릭하는데 왜 설치를못할까요?
    홍랑77
    안되는 파일입니다 받지 마세요 반디집이든 모든 실행 자체가 안됩니다 이런 파일 올려서 돈버니 좋아요? 바로 ms에 바로 신고했습니다.
    키라스라
    못쓰는 물건이네...
    wkdldjsxo
    defend enable 않됩니다
    이수신장군
    KIMSAuto++ 가 계속 사라짐 인터넷 코드 뽑아도 동일함!!!!
    백도
    설치가 안되요..ㅠ.ㅠ
    kimdddsss
    잘되네요 판매자가 시키는대로 하시면 잘되요
    루비니199
    받아갑니다~!
    해맑은소
    다운받으신 파일을 반디집으로 압축해제 하시면 됩니다.
    947347
    윈도우 10 OS에서만 지원 됩니다. 윈도우7 OS이용자분들은 받지마세요~
    권상남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리킬
    판매자 공지를 확인하세요
    해병사랑
    인증하는데서 인스톨키 작은창이 안뜨는데 왜그런건가요?
    독수리2
    설치전에, 기타 V3백신, 윈도우 디펜더, 윈도우 바이러스, 보안기능들은 반드시 꺼두시길바랍니다.왠만하면 인터넷 기능도 잠시 꺼두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런 경우들로 크랙실행에 오류가 나는경우들이 90%이상입니다. 꼭 염두해두시길 바랍니다 (필수!!!)
    blueage0
    1시간째 설치중인데어찌하나요
    카피로씨1
    기대됩니다:) 다운 받았는데 위사진 제품인증됨 어디서 보나요? 성공이라는 메시가 떴는데. 그다음에 갑자기 백신에러 메시지가 나오네요. 백신을 다끄고 했는데. 저의 백신은 안티바이러스입니다만... 잘된거 같긴한데 뭔가 이상함~
    컬쳐랜더
    동봉된 KMSAuto++ 1.5.5 b4 Portable으로는 인정이 안되서 KMSAuto Net 으로 하였더니 인증이 잘되었네요 ~
    carrik16
    설치까지 완료했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주뽕2222
    받아갑니다~!
    wayfe
    설치후 인정이 안되는데요. 여러번 따라 하여도 안됨.....
    러블보리
    굿 고맙습니다 잘 됩니다^^
    사냥
    받아갑니다~!
    bmw3318
    받아갑니다~!
    하늘사랑1
    우선받아봅니다
    갓르코
    좋아요! GOOD~
    윌슨가1
    다운 받았는데 1초만에 완료가 뜨네요 다시받기를 하니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포인트만 잡아먹고 흑흑 돌려주세요
    gba456
    파일이 깨졌다고 나오더군요. 하지만 파일문제가 아니라 다운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재다운 받은후 백신,윈도우 디펜더 모두끄고 설치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woroeyk
    KMSAuto 파일에 악성코드가 감지되네요
    svt486
    KMSAuto 부터 도대체 어떻게 하란 얘기인줄 전혀 모르겟네요 몇번 시도해봤는데 안되네요
    진빠이
    ㄳㄳㄳㄳㄳ
    혁신남
    2019 office 정품인정시 파일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거나 인증되지않은 프로그램이 설치시 안된다는 경고문이 계속 뜨는데 어떻게하면 정품인증 설치할수 있나요?
    kinpa988
    감사합니다
    넘버원엘지
    반디집을 이용해 압축해제 해주시길 바라며 몇번이고 실행 확인한 자료이니 자료실행에 대한 클레임에는 답변 안합니다. 꼭 필요하신 분만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빅브로2
    오피스 2019프로 사용하고 있는데 자꾸 버벅대서 다시 설치하려구 받아갑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쿠폰주심감사하구요...^^
    신디사랑해
    스샷7에서 스샷8로 넘어가지 않고 그대로 입니다 자세히 설명 부탁합니다
    mkfka
    잘 쓰겠습니다. 감사ㅣ..
    poly100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연두와함께
    난 설치하면 왜 2016으로 나오지?
    카라맨
    KMS Auto 에서 Activate office 버튼 누르면, 10-1까지 옆에 숫자 카운트만 되다가 이후 반응이나 작업이 전혀 없는데 왜그럴까요?
    넌누구3
    반디오압축풀고 설치까지한후 보안다끄고 인증하라는대로 다햇는데요 내계정으로접속돼면서 인증은안되는군요
    멋진세원
    탑재가 없어도 됩니다! 마지막 단계 성공 다음에 오류발생뜨는데 무시해도 제품인증되네요 아휴 급하게 파포사용할일이 있어서 만료된지도 몰랐다가 받았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컴알못이지만 천천히 설명서 보고 반디집으로 해제 + 보안끄기 꼭 저 보안때문에 계속 실패되더라구요
    치민이
    2019 찾고 있었는데 오늘 딱 받게되게요. 사용하다가 컴터 밀면서 사야되나 고민했는데 판매자님 덕분에 깔끔히 해결됏어요.. 감사합니다. 잘 받아가욤
    봉술걸
    다운로드 받고, 설치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