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형과 연애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5. 14. 20:49

    요즘 내 인생이 너무 행복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만난 후 지난 주에 데이트를 시작했고 정말 행복합니다.
    처음 본 순간부터 이상형이었기 때문에 직진했다.
    먼저 가서 관심을 표시하고 그의 번호를 물어보십시오.
    니 얼굴만 봐도 심장이 쿵쾅쿵쾅 녹는거같아ㅋㅋㅋ 준나는 변태같지만 인생은 행복해
    제 이상형은 굉장히 분위기 있는 사람인데 조금 눈치가 있고 셔츠도 잘 어울리고 자유분방한 사람이에요.
    이상형님도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인생은 행복해요 ㅠㅠㅜㅜ

    댓글

Designed by Tistory.